Home > News > 이스라엘, 하마스의 덫 피할 수 있나

이스라엘, 하마스의 덫 피할 수 있나

2024-11-23 22:30:33

그것이 한·미·일 3국 모두의 전략적 국익에 부합하는 길이다.

광주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서는 시민사회를 개혁하고 자본과 선진 문물에 개방적이어야 한다는 각성이 무등산의 여명처럼 밝아온다.군용도로를 축소하고 케이블카를 놓으면 생태계를 파괴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무등산을 살리는 길이며.

이스라엘, 하마스의 덫 피할 수 있나

반면 케이블카의 경제성을 따질 때는 목포나 남산에 있는 고수익형은 외면하고 낡고 오래된 변두리 케이블카의 적자를 예로 든다.이런 여론 지형에 최초의 파열음을 낸 것이 ‘광주 복합쇼핑몰이었다.‘예술관광 대표도시를 자부하며 광주비엔날레를 개최하고 시내 곳곳에 문화의 거리와 탐방길을 조성해 놓은 결과가 이러하다.

이스라엘, 하마스의 덫 피할 수 있나

무등산에 케이블카를 설치해 관광객을 유치하자는 의견과 환경 파괴를 해서는 안 된다는 시민단체의 주장이 맞서고 있다.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지정될 정도로 그 가치를 인정받은 무등산은 주상절리가 장관을 이룬다.

이스라엘, 하마스의 덫 피할 수 있나

리모델링 비만 400억원이고 연간 운영비가 17억원에 이를 전망이다.

지하철 1호선과 아시아문화전당 말고도 세금만 낭비하는 애물단지가 최근 광주에 하나 더 생겼다.인구가 비슷한 대전 지하철 1호선 평균 이용객이 11만 명 선이라고 하니 그 심각성이 어느 정도인지 가늠해 볼 수 있다.

지자체가 적극적으로 케이블카 설치를 추진하는 다른 지역과 매우 다르다.개발과 보존의 논리가 부딪칠 때면 광주의 여론은 으레 보존의 편에 섰다.

인구 145만 명이 넘는 광역시에 해발 1187m의 ‘비할 데 없이 높고 큰 산이 어머니의 품처럼 도시를 감싸고 있다.연합뉴스 천혜의 자원으로 지역경제 키워야 광주광역시와 광주의 주류 시민단체는 경제성과 환경 파괴를 이유로 무등산 케이블카를 검토하는 것조차 반대한다.






Copyright © Powered by     |    데일리로그|이스라엘, 하마스의 덫 피할 수 있나    |    sitemap

안드로메다에서 온 교훈아이언돔 허점 뚫은 하마스 기습…한국도 결코 남의 일 아니다속보 신세계 정유경 총괄사장, 회장 승진…이마트-백화점 계열분리마이증권 내 포트폴리오 관리자녀 대신 증여세 내줬다간…세폭탄 맞습니다 [도와줘요, 상속증여]“물 사용한 만큼 지역에 환원”속보 신세계 정유경 총괄사장, 회장 승진…이마트-백화점 계열분리'정치 프레임' 갇힌 CPTPP…尹정부 내 가입 사실상 무산[속보] 신유빈-전지희, AG 탁구 21년 만에 金…남북대결 승리3분기 경제 성장률 0.1%, 경기침체 문턱2018년 암호화폐 관심 25~34세 남성이 가장 높아연금 받는 노인 800만명 월평균 수급액은 65만원2고려아연 기습반격…2.5조 유증 승부수 [시그널]오피스·상가·토지2고려아연 기습반격…2.5조 유증 승부수 [시그널]단백질 많은 ‘닭가슴살 소’ 개발…비결은 유전자 가위2018년 암호화폐 관심 25~34세 남성이 가장 높아연금 받는 노인 800만명 월평균 수급액은 65만원비자 손잡은 하나카드 '트래블GO' 카드 출시하마스-이스라엘 전쟁으로 시험대 오른 자유주의 진영AI·로봇이 하루 2만대 저압기기 척척…"2년 뒤엔 완전 무인생산"제발 아이들을 죽이지 마라가을 야구도, 20-20도 놓쳤지만… 최고의 시즌 보낸 김하성사람-환경 고려한 첨단기술로 OLED 시장 선도고구려 평양성 석편이 맺어준 인연공태인 코인원 리서치센터장 가격은 가상화폐 가치 반영 못해이스라엘, 하마스의 덫 피할 수 있나블록체인 기반 인공지능업체 마인드AI, 中제네시스캐피털 투자 유치심판 탓은 언제 끝날까남자탁구 자존심 장우진, 단식 동메달…中 1인자 벽 높았다